500호점 개점 후 1년만에 600호점 돌파

 
현진푸드빌의 멀티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가 부산지사 설립과 함께 지난 17일 600호점인 부산대점을 개점했다고 밝혔다.
 
요거프레소는 이번 부산지사 설립으로 부산 및 영남지역 가맹점에 대한 지원 확대와 전국적인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보다 확고히 할 계획이다.
 
부산지사 설립과 함께 개점한 ‘부산대점’은 요거프레소 600호점 매장이다. 지난 2013년 4월 500호점 돌파 이후 채 1년이 되지 않는 기간 동안 100개의 가맹점을 추가로 확보하는데 성공했다.
 
부산시 금정구에 위치한 부산대점은 그레이 톤의 벽에 스포트라이트 조명을 비추고 원목 소재의 가구를 배치한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라이트 스타일’(Light Style) 인테리어로 꾸며졌다. 내추럴한 인테리어 소재와 자연스러운 마감으로 요거프레소 부산대점을 찾는 부산대 학생들과 고객에게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요거프레소는 600호점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600호점인 부산대점은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머그컵과 스틱커피 카페너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요거프레소는 24일부터 내달 20일까지 젊은이들을 위한 젊음의 대표 뮤지컬 ‘그리스’ 초대 이벤트도 실시한다. 요거프레소 베스트 메뉴인 ‘메리 딸기’를 먹고 요거프레소 공식 홈페이지에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그리스의 초대권 100매를 증정한다.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600호점 오픈에 이르기까지 요거프레소에 큰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며 “이번 600호점 오픈 여세를 몰아 연내 700호점 돌파를 목표로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요거프레소는 다양한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요거프레소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