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T world, 기프티콘, 11번가 등에서 구매…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 SK텔레콤은 B tv모바일팩과 T스포츠팩 서비스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B tv모바일팩T·스포츠팩 이용권' 상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아이티데일리] SK텔레콤(대표 하성민)은 자사 고객 전용 LTE 동영상 특화 상품인 B tv모바일팩과 T스포츠팩 서비스를 원하는 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B tv모바일팩·T스포츠팩 이용권' 상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B tv모바일팩·T스포츠팩 이용권은 모바일 T world, 기프티콘, 11번가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3월 중 순차적으로 카카오톡(7일), 기타 오픈마켓(10일) 및 전국 주요 편의점(3월말) 등으로 판매처가 확대될 예정이다.

B tv모바일팩·T스포츠팩 이용권 출시로 고객은 야구나 농구 등 좋아하는 스포츠 정규 시즌, 보고 싶은 드라마 방영 기간 등 본인의 스마트폰 TV 시청 빈도가 늘어나는 시기에 맞춰, 데이터 통화료를 최대 30% 더 할인 받을 수 있게 됐다.

고객은 이용권 구입 후 1년 이내 원하는 날짜에 사용을 시작할 수 있으며, 친구와 가족 등 지인들에게 선물도 할 수 있다.

특히, 이용 기간이 종료되면 자동으로 상품이 해지되어 추가 요금 발생에 대한 우려가 없다.

SK텔레콤 김선중 마케팅전략본부장은 "B tv모바일팩·T스포츠팩 이용권은 동영상 콘텐츠 시청을 즐기는 고객들의 스마트하고 경제적인 데이터 생활에 한층 도움이 될 것"이라며, "점차 다양화되는 고객의 데이터 이용 패턴을 반영한 혁신적 LTE 특화상품을 지속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