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소니 HRA 헤드폰 증정 이벤트도

 

[아이티데일리]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최관호)에서 서비스하는 음악포털 벅스가 이용자를 위한 ‘스페셜 감사 이벤트’를 연다고 25일 발표했다.

벅스는 그간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4가지의 ‘스페셜 감사 이벤트’를 기획했으며, 최대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명품헤드폰 이벤트’를 제외한 모든 프로모션에 대해 당분간 종료 기간을 제한하지 않고 연다고 밝혔다.

먼저, 벅스는 ‘엑설런트 할인 이벤트’를 통해 3개월 간 최대 55% 할인된 금액으로 자사의 주요 상품들을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무제한 음악감상 및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 곡 저장이 가능한 ‘베이직’, 이에 더해 MP3 30곡 다운로드도 포함한 ‘올인원’ 등의 상품도 이벤트에 해당된다.

벅스는 신한카드로 자동결제 시 이용권 할인에 3개월 간 총 3,000원 캐시백 혜택을 추가 제공하는 ‘신한카드 플러스 할인 이벤트’도 연다고 덧붙였다.

또한, 음악이용권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명품헤드폰 이벤트’도 3월 3일까지 연다고 밝혔다. 소니의 HRA 헤드폰 모델 12종 중 원하는 모델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와 함께 벅스는 ‘슈퍼사운드 벅스 이벤트’를 열어, 무손실 음원인 FLAC을 앨범 단위로 구매 시 20~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네오위즈인터넷 박준일 뮤직서비스본부장은 “벅스는 최근 제3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에서 뉴미디어 플랫폼 상을 수상하는 등 이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