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이 능력이다’ 2주 연속 1위, 자기계발도서 · 장르소설 인기

▲ 인터파크 도서 제공 주간 eBook 동향 (2.13 ~ 19)

[아이티데일리] 인터파크는 자사의 도서 서비스를 통해 지난 13일부터 19일까지 집계한 주간 eBook 동향을 21일 발표했다.

인터파크에 따르면, 입학과 취업 등 새로운 만남이 많은 3월을 앞두고 대인관계를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는 자기계발 도서와 가볍게 읽을 수 있는 로맨스 소설이 인기를 끌었다.

인터파크의 이번 주 eBook 동향에서 1위는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사이토 다카시 교수가 커뮤니케이션 요소로 잡담에 대해 다룬 ‘잡담이 능력이다’가 2주 연속 차지했다.

이어, 2위에 최근 방송에 출연해 스타 멘토로 거듭난 철학자 강신주 박사의 ‘강신주의 감정수업’이, 3위에 영화와 OST에 이어 도서 부문까지 인기를 끌고 있는 뮤지컬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원작 ‘눈의 여왕 세트 (한글판+영문판)’이 각각 올랐다.

이번 주에는 로맨스 소설 등 장르소설이 강세를 보이며 상위 10위에 3권이 자리했다. ‘그놈이 미쳤다’가 4위, ‘당돌한 초대’가 5위, ‘다른 세상의 남자’가 8위를 각각 차지했다.

이 밖에, 조조 모예스의 소설 ‘미 비포 유’도 영화 개봉 소식이 전해지면서 10위에 진입했다.

인터파크는 이 주의 추천 eBook으로 내달 2일 열리는 제86회 아카데미시상식에서 9개 부문 후보에 오른 영화 ‘노예 12년’의 동명의 원작을 꼽았다.

한편, 인터파크는 독서를 통해 상식과 감성을 쌓는데 도움을 주는 도서를 할인 판매하는 ‘eBook으로 레벨업!’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eBook으로 레벨업!’ 이벤트는 ‘상식 레벨업’과 ‘감성 레벨업’ 카테고리로 구성했으며, 관련 도서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