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ㆍ건강관리로 일석이조 데이트 코스 '인기'

 
영화보기, 밥먹기, 차마시기... 남녀 연인 커플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고 있는 전형적인 데이트 코스들이다. 가장 무난하고 편안한 코스지만 쉽게 식상할 수 있는 단점이 있다.
 
‘이제 이런 획일화된 데이트 코스는 그만’이라 외치면서 새로운 경험을 찾는 커플들이 늘어나면서, 최근 새롭고 독특하면서도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커플마사지 피부관리가 이색 데이트 코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커플마사지 피부관리는 둘이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매력적이라는 것이 경험자들의 얘기다. 데이트와 동시에 건강관리까지 받을 수 있으니, 바쁜 일상생활에 지친 커플들에게 좋은 데이트코스라는 것.
 
한편 커플마사지 인기 데이트코스로 최근 주목받는 곳 중 하나인 ‘스파포레스트’는 조용한 카페 같은 분위기에서 마사지피부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곳이다.
 
커플마사지부터 피부관리까지 모든 케어 과정에 드끌레오, 피토메르, 클랍 등 다양한 에스테틱 전문브랜드 화장품을 사용하고 있는 곳으로 알려지고 있다. 케어를 받고 난 후에는 차와 쿠키를 즐기며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이 스파포레스트 측의 설명이다.
 
또한 주머니 사정이 어려운 커플들을 위한 저렴한 가격대의 프로그램부터 고가의 커플케어까지 다양한 가격대별 커플케어 프로그램이 있어 다양한 고객층이 이용하고 있다는 것이다.
 
스파포레스트의 커플케어 프로그램을 이용한 직장인 박현식(27세)씨는 “추운 날씨에 밖에서 데이트하는 것보다, 아늑한 분위기에서 커플 마사지를 받으니까, 데이트도 하고 피로도 풀 수 있어서 좋다”고 말했다.
 
한편 스파포레스트의 예약 문의는 전화(031-716-084)나 홈페이지(www.spaforest.co.kr)를 통해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