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욱 찾기’ 등 인기공연 최대 70% 할인

 

[아이티데일리] CJ오쇼핑이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CJ오클락’이 전국의 연극, 뮤지컬, 박물관 등 문화공연 티켓을 할인 판매하는 ‘초특가 명품공연 서비스’를 지난 5일 오픈했다고 발표했다.

CJ오클락은 공연문화의 대중화가 가속화돼 소비자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공연 분야에 투자를 결정, 이번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공연의 메카 서울 대학로를 비롯, 대전, 창원, 부산 등 지역의 50여개 뮤지컬, 박물관, 전시 작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핫딜 추천공연 기획전’를 열어 할인율이 높지 않던 인기공연 티켓까지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고 덧붙였다.

CJ오클락은 발렌타인데이 등을 맞아 2~3월에 ‘달링포유(Darling 4 you)’ 핫딜 추천공연 기획전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 ‘김종욱 찾기’, ‘오! 당신이 잠든사이’와 관객참여형 연극 ‘쉬어매드니스’, 퍼포먼스형 뮤지컬 ‘비밥’ 등 CJ E&M의 인기공연 8가지로 구성, S석부터 R석까지 대부분 5~70% 할인해 9,900~2만5,000원에 판매한다. 예술의 전당에서 열리는 뮤지컬 ‘해를 품은 달’ 티켓은 40% 할인 판매한다. 추천공연 품목은 주기적으로 변경 및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CJ오클락은 ‘초특가 명품공연 서비스’ 오픈과 ‘달링포유’ 기획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연다고 밝혔다. 3월 17일까지 공연 티켓 구매 고객 중 10명에게 CJ원포인트 10만 포인트를 제공하며, 공연 기대평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김종욱 찾기’, ‘쉬어매드니스’, ‘비밥’ 관람권을 증정한다.

한편, CJ오클락은 CJ카드로 결제하면 상시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