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기념 ‘뷰티포인트’ 이벤트 10일부터

 

[아이티데일리] 다음커뮤니케이션(이하 다음)은 신용카드와 체크카드에 다양한 멤버십을 연결, 결제와 포인트 적립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마이원 모바일 월렛’의 아이폰용 앱을 5일 출시했다.

다음은 ‘마이원 모바일 월렛’ 아이폰용 앱이 지난해 출시한 안드로이드용 앱과 같이 멤버십별로 국내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5장까지 연결할 수 있고, 해피포인트 · CJ ONE · GS&POINT · CU포인트 · 뷰티포인트 · S-OIL · Oh! 포인트 · KFC 등의 멤버십을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은 ‘마이원 모바일 월렛’ 앱에 신용카드를 연결해 원하는 제휴사 멤버십을 선택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각 제휴사 멤버십의 혜택, 적립내역, 포인트 사용, 쿠폰, 공지사항 등을 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음은 아이폰용 ‘마이원 모바일 월렛’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부터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를 신규로 연결한 선착순 2만 명에게 에뛰드,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헤라, 오설록 등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전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뷰티포인트’ 3천점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에뛰드,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에스쁘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 별 3천원 할인쿠폰을 선착순 3만 명에게 증정하며, 각 오프라인 매장에서 ‘마이원 모바일 월렛’에 연결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로 ‘뷰티포인트’ 적립 시 기존 적립율의 2배인 6%를 적립해주는 더블 적립 이벤트를 올해 11월까지 실시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