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와콤, 18일 삼성동 코엑스서 선착순 200명 대상 개최...그림 시연 및 웹툰 강의


▲ 한국와콤과 웹툰 ‘신과 함께’의 주호민 작가가 ‘웹툰 세미나’를 개최한다


[아이티데일리] 태블릿 전문 기업 한국와콤(대표 서석건)은 오는 18일 코엑스 컨퍼런스홀에서 웹툰 ‘신과 함께’의 주호민 작가와 함께하는 ‘웹툰 세미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날 강연자로 나서는 주호민 웹툰 작가는 네이버 웹툰 신과 함께, 무한동력 등을 연재한 인기 작가다. 최근에는 주호민 작가의 작품들이 드라마, 영화로 제작될 만큼 독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주호민 작가는 와콤 태블릿을 활용해 즉석 웹툰 그리기 시연회를 비롯해 웹툰 제작 과정, 노하우 등의 흥미로운 강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날 행사장에는 ▲와콤 첫 모바일 태블릿 ‘신티크 컴패니언’ ▲전문가용 액정 태블릿 ‘신티크 13HD’ 및 ‘신티크 22HD’ ▲전문가용 펜 태블릿인 인튜어스 프로 ▲PC 마우스 패드 ‘뱀부패드’ 및 ‘뱀부 스타일러스’ 등 전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이 마련된다. 또 와콤은 행사장 내에서 전 제품을 특가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웹툰 세미나는 1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4층 컨퍼런스홀에서 오후 3시부터 진행되고, 웹툰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고, 사전 예약자 우선 입장이지만 현장 선착순 입장도 가능하다. 사전 예약 신청은 와콤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최근 신 한류를 이끄는 차세대 성장동력으로 웹툰 열풍이 뜨거운 가운데 만화를 사랑하는 유저들을 위해 이번 세미나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가 만화 작가를 꿈꾸는 꿈나무들과 유명 웹툰 작가와의 좋은 소통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와콤은 이번 웹툰 세미나 참석자 선착순 200명에게 뱀부 스타일러스 미니를 증정하고, 경품 추첨을 통해 인튜어스프로, 인튜어스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행사 중 세미나 현장을 SNS를 통해 포스팅한 고객 전원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