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광대역 소녀 송소희 카드’로 새해 인사 이벤트


▲ 송소희 신년카드

 

[아이티데일리] KT는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SNS에서 주고받을 수 있는 깜찍하고 재미있는 ‘광대역 소녀, 송소희 새해 인사 카드’를 제공하고,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 또한 증정하는 ‘광대역 소녀 송소희 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송소희 새해 인사 카드’는 새해 소원, 덕담, 각오 등 송소희가 전하는 재치 넘치는 인사말들이 담겨 있으며, 누구나 쉽게 메시지를 작성해 SNS 상의 지인들에게 전달할 수 있다.

이용방법은 올레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마음에 드는 ‘송소희 카드’를 선택한 후 직접 새해 메시지를 작성해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등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지인들과 공유하거나 특정인에게 전달하면 되며, 2014년 2월 2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KT는 ‘송소희 카드’를 이용해 새해 인사를 전달한 고객들 중 총 1만 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에어, 황금 1돈, 비타민음료 등 푸짐한 새해 선물을 제공한다.

한편, KT는 28일부터 ‘광대역 소녀’ 송소희 양이 고객들의 새해 소망이 이뤄지길 기원하고 ‘더 넓어지고, 더 빨라질 광대역 LTE-A’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한 신규 TV 광고도 선보였다.

KT T&C부문 IMC담당 신훈주 상무는 “깜찍하고 재미있는 광대역 소녀 카드로 고객들이 신년 인사와 덕담을 많이 나누시면 좋겠다”며, “새해 바라는 일들 모두 이루시고, 더욱 좋아지는 ‘광대역 LTE-A 세상’을 경험하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