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 그리고 고마워~’ 메시지 이벤트, 서비스 체험 부스 ‘Hello! Planet’


▲ '사랑해 그리고 고마워~' 이벤트의 조형물 '미디어플라워'

 

[아이티데일리] 플랫폼 서비스 전문기업 SK플래닛(대표 서진우)이 연말연시를 맞아 평창 보광휘닉스파크에서 고객이 직접 참여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겨울 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한 해를 마무리하며 가족, 연인, 친구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는 ‘사랑해 그리고 고마워~’ 이벤트를 열었다. 이 행사는 SK플래닛이 휘닉스파크에 설치한 높이 14.8m, 둘레 9.5m의 초대형 ICT(정보통신기술) 조형물 ‘미디어플라워’를 기반으로 실시된다.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의 사연과 사진이 12월 31일 매시간 미디어플라워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SK플래닛은 휘닉스파크 스키 하우스 앞 광장에 자사의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높이 6m, 가로 16m, 세로 8m의 초대형 부스 ‘Hello! Planet’을 12월 24일 오픈했다. 고객들은 이곳에서 OK캐쉬백, 기프티콘, 11번가, T스토어 등 SK플래닛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으며, 참여 고객들에게는 경품도 증정한다. 이 부스는 오는 2014년 1월 2일까지 운영된다.

이와 함께, SK플래닛은 럭키 드로우, 룰렛 등의 이벤트를 통해서도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 'Hello! Planet' 체험 부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