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창업점포 등 업체 20곳 선정, 간판 제작 및 설치

 

[아이티데일리] 네이버(대표 김상헌)는 한글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규모 점포들에 한글 간판을 지원했다고 24일 밝혔다.

네이버는 지난 10월 한 달간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청년창업점포, 소규모 개인상점의 사연을 접수했다. 이 중 간판이 낡았거나 간판 없이 운영됐던 가게, 한글 이름을 지켜온 가게 등 20곳을 선정해 한글 간판을 직접 제작, 설치했다.

네이버 유승재 마케팅센터장은 “이번 한글 간판 지원 프로젝트로 일상 속에서 잊고 지낼 수 있는 한글의 가치 뿐 아니라 따뜻한 연말의 온정도 함께 전달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