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금요일 카카오톡으로 스트리밍 음원 선물하는 이벤트 진행


▲ KT, 롯데백화점은 '지니 음악나누기'를 기반으로 한 '롯데 위클리 뮤직 기프트' 이벤트를 공동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KT는 카카오톡에서 롯데백화점 플러스친구를 친구 추가한 고객에게 ‘지니 음악나누기’ 서비스를 선물하는 ‘롯데 위클리 뮤직 기프트’ 이벤트를 롯데백화점과 공동으로 2014년 1월 5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에 따라 롯데백화점 플러스친구를 친구 추가한 카카오톡 이용자들은 매주 금요일마다 음악나누기 선물 URL이 담긴 카톡 메시지를 받을 수 있다. 해당 URL에 접속하면 별도 앱 설치, 회원가입 등의 절차 없이 모바일 웹에서 음악을 들을 수 있다.

KT는 ‘롯데 위클리 뮤직 기프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캐롤, 드라마 ‘응답하라 1994’ 테마곡, 추억의 인기곡 등을 고객에게 선물할 예정이라 밝혔다.

또한 KT는 오는 13일부터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대구/청주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지니 음악감상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동시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KT가 올해 4월 선보인 ‘지니 음악나누기’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로 스트리밍 음원을 선물할 수 있는 소셜 기반 서비스다.

KT VG사업담당 최정윤 상무는 “최근 연말연시를 맞아 백화점, 카드회사, 렌터카 업체 등 다양한 기업체들은 고객들에게 음악을 선물하며 브랜드를 노출하고자 한다”며 “이번에 롯데백화점과의 이벤트처럼 ‘지니 음악나누기’ 서비스를 활용, 많은 기업들이 새로운 고객과 만남의 기회를 가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