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슬라이드 이용자 3만명에게 HD뮤직 이용권 증정



 

[아이티데일리] CJ E&M의 라이프스타일 뮤직 서비스 ‘엠넷닷컴’은 엔비티파트너스에서 운영중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캐시슬라이드’와 제휴를 맺고, 엠넷닷컴 HD 스트리밍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더욱 많은 이용자들이 선명하고 또렷한 음원을 경험할 수 있도록, 캐시슬라이드와 제휴를 맺고 ‘엠넷닷컴 HD 스트리밍 무료 체험권 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것. 캐시슬라이드 이용자 중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3만 명에게, 고음질 음원을 100회 감상할 수 있는 엠넷닷컴 HD 스트리밍 무료 체험권을 증정한다.

스마트폰 첫 화면은 이용자 관점에서 가장 접근 편의성이 높아 업체들의 다양한 시도가 이뤄지고 있는데, 스마트폰 첫 화면과 음원 스트리밍의 결합은 이번이 처음인 것으로 전해진다.

엠넷닷컴은 스마트 기기의 발달로 높아진 고객들의 고음질 수요를 고려, 지난 8월부터 고화질 HD영상과 스튜디오 원음을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는 ‘HD뮤직 2.0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HD뮤직 2.0’은 지난 4월 국내 디지털 음원 업계 최초로 모바일에서 320Kbps 전송률의 고음질 음원을 서비스한 HD뮤직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초고음질 음원 ‘MAQ’ (MAstered Quality sound)’를 통해 192kHZ/24bit로 스튜디오 원음의 생동감을 보다 세밀하고 풍부하게 전달한다.

또한 캐시슬라이드는 스마트폰 첫 화면에 광고를 노출, 이용자가 잠금 해제를 하면 광고 시청이나 앱 다운로드와 연계돼 보상을 받는 리워드 앱으로, 지난해 11월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된 이후 800만 명의 가입자를 확보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