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지인들과 사진 영상 공유, ‘유클라우드 TV앨범’ 서비스 활성화 기대



 

[아이티데일리]  KT는 지인끼리 사진과 영상을 공유할 수 있는 ‘유클라우드 TV앨범’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디지털 카메라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TV앨범 매일 출석하고! 매일 선물받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유클라우드 TV앨범 이벤트 페이지 출석만으로도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디지털 카메라(WB 150F)를 매일 2대씩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중 20일 이상 출석한 고객 대상으로도 삼성전자 디지털 카메라(MV 900) 5대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서 TV앨범을 설명한 웹툰을 본 후 애플 맥북 에어, 소니 플레이스테이션4, 동화책 전집 중 원하는 선물을 선택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해당 선물을 제공한다.

유클라우드 TV앨범은 유클라우드에 저장된 사진과 동영상을 올레TV(ch.735)를 통해 거실의 넓은 TV화면에서 볼 수 있는 서비스이다. 올아이피(All-IP) 기술을 기반으로 별도의 케이블 없이도 스마트폰과 PC의 콘텐츠가 TV와 공유돼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친구 초대 기능을 통해 멀리 계신 부모님이나 해외에 거주하는 가족과도 사진과 영상을 공유할 수 있어 가족 및 지인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다.   유클라우드는 클라우드 기반 개인형 콘텐츠 저장 서비스로 All-IP 서비스를 연결하는 핵심 서비스로 이용자의 PC나 스마트폰에 저장된 사진과 영상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