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4일까지 지드래곤 싸인기타, 3D 영상회 초대권 등 경품 이벤트


▲ 음악포털 지니(genie)서 지드래곤 콘서트 라이브 음원을 독점 공개한다.


[아이티데일리] KT는 음악포털 지니를 통해 22일 정오 이후부터 지드래곤 “2013 1st WORLD TOUR [ONE OF A KIND] THE FINAL” 콘서트의 라이브 음원을 독점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독점 공개하는 음원은 콘서트 라이브 버전인 지드래곤 정규 2집 수록곡 ‘삐딱하게’, ‘쿠테타’, ‘미치GO’, 2012년 미니앨범 수록곡 ‘ONE Of A KIND’, ‘그XX’다.

지니는 이번 지드래곤 콘서트 라이브 음원 독점 공개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음원을 다운로드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지드래곤 싸인기타, 싸인티셔츠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지니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고 공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2월 14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지드래곤 3D 영상회 초대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영상회 방문자 대상으로 지드래곤이 착용했던 의상, 싸인DVD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드래콘 콘서트 라이브 음원 독점 공개 이벤트는 음원 공개 시점인 22일 정오부터 12월 4일까지 진행된다.

KT T&C부문 VG사업담당 최정윤 상무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음악성을 갖춘 지드래곤의 콘서트 라이브 음원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지니에서 독점으로 공개했다”며 “지니에서 지드래곤 라이브 음원을 통해 현장의 감동을 다시 경험하고,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지드래곤을 3D 영상으로 다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