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아이유가 각각 출연한 ‘미남이시네요’, ‘최고다 이순신’도 무료 서비스


▲ 드라마 '예쁜 남자'


[아이티데일리] 곰TV(대표 곽정욱)는 지난 20일 첫 방영된 KBS 2TV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 1회를 무료로 서비스한다고 21일 밝혔다.

‘예쁜 남자(극본 유영아, 연출 이재상/정정화)’는 장근석, 아이유가 주연을 맡았다.

‘예쁜 남자’는 잘생긴 외모와 매력을 가진 독고마테(장근석 분)가 10명의 여자를 사로잡는 과정에서 진짜 남자로 성장하는 이야기다.

독고마테의 대상인 10명의 여자들은 대한민국 상위 1%로 성공한 여자들로, 독고마테는 그들과 로맨스를 나누는 과정에서 그들이 인맥을 형성하고 시장의 트렌드를 읽는 성공 비법을 전수받게 된다.

‘예쁜 남자’ 첫 방송에서 독고마테는 부동산 재벌 잭희(소유진 분)를 대상으로 첫 번째 유혹을 시작하게 된다. 독고마테를 학창시절부터 짝사랑해 온 김보통(아이유 분)도 등장한다. 그 외에도 대한민국 상위 1%의 여자로는 무속인(김예원 분), 보험설계사(차현정 분), 여배우(박지윤 분)이 차례로 등장할 예정이다.

한편 곰TV는 ‘예쁜 남자’ 서비스와 함께 장근석, 아이유의 주요 작품인 ‘미남이시네요’, ‘최고다 이순신’도 무료로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