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간 인기 19금 영화 및 섹시 여배우 출연작 할인된 가격에 제공

[아이티데일리] 워너브러더스 코리아는 11월 14일 무비데이를 맞아, 일주일간 인기 19금 영화들과 헐리웃 섹시 여배우들이 출연한 작품들을 모아 20% 할인된 가격에 VOD/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프로모션 대상 작품은 ‘커플로 살아남기’, ‘그녀가 모르는 그녀에 관한 소문’, ‘아일랜드’, ‘테이킹 라이브스’, ‘크레이지 스튜피드 러브’, ‘데블스 애드버킷’, ‘아이즈 와이즈셧’, ‘섹스앤더시티1’, ‘섹스앤더시티2’, ‘고잉 더 디스턴스’ 등이다.

이 밖에도 워너브러더스는 섹시 스트립 걸로 변신한 제니퍼 애니스톤을 만날 수 있는 영화 ‘위 아 더 밀러스’ VOD/다운로드 서비스를 오는 21일 시작한다.

워너브러더스의 VOD/다운로드 서비스는 TV를 비롯해 PC, 모바일, 태블릿 등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워너브러더스의 영화는 IPTV 뿐 아니라 네이버 N스토어, CGV 홈페이지 등을 통해 웹에서 감상 가능하다. 또한 PC/노트북/스마트폰/태블릿PC 등 다양한 기기에서 이용 가능한 영상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핀(Hoppin), 티빙(TVing), LGU+HDTV 등 N스크린 서비스를 통해서도 워너브러더스의 영화를 즐길 수 있다. 홈초이스 디지털케이블 등 케이블 방송, KT스카이라이프 등 위성방송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한편, 워너브러더스는 영화감독 J.J 에이브람스의 범죄 예측 스릴러 ‘퍼슨 오브 인터레스트’ VOD/다운로드 서비스를 개시,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퍼슨 오브 인터레스트’ 프로모션은 호핀(Hoppin)에서 14일부터, 네이버 N스토어에서는 26일부터 시작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