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 제품 구매고객에 최대 6개월 이용권 제공…행사기간 내 최대 20%할인


▲ 로지텍이 UE 제품 구매고객에게 KT지니 뮤직이용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는 오는 30일까지 UE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KT지니 뮤직 이용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행사기간 내 행사 참여 온라인 스토어에서 UE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입제품 별 차등적으로 음악포털 KT지니 뮤직 이용권을 무료로 증정된다.

최상위모델인 UE900노이즈 차단 이어폰과 UE9000무선 헤드폰 및 UE붐박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KT 지니뮤직 전곡 듣기 6개월 이용권이, UE6000헤드폰 구매 고객에게는 3개월 이용권이 제공되며 UE4000과 헤드폰과 UE 모바일 붐박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1개월 이용권이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라츠, 현대H몰,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CJ몰, GS이숍 등 행사 참여 온라인 몰을 중심으로 진행되고 이들 제품은 행사기간 동안 기존 가격에서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정철교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은 “UE 스피커, 헤드폰 등 UE 신제품 라인업을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함께 제공되는 KT지니 뮤직 이용권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최상의 사운드로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