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공식 페이스북서 진행, 대상 수상자에 상금 300만원 증정


▲ 한국스마트카드가 ‘티머니 대국민 UCC공모전’을 개최한다.


[아이티데일리] 한국스마트카드(대표 최대성)은 ‘티머니 대국민 UCC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티머니를 표현하라’는 슬로건으로 티머니의 다양한 결제처, 문화, 서비스 등을 소재로 한 독특한 아이디어를 티머니 UCC로 제작해 티머니 공식 페이스북에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응모 기간은 12일부터 30일까지 총 19일간이고 내달 17일 최종 6개 우수팀을 선정해 발표한다.

티머니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티머니에 대한 TV CF, 웹 광고, UCC 등 1분 이하의 자유 창작 영상물을 페이스북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또 개인 또는 팀(3인 이하) 당 최대 2개 작품까지 응모할 수 있다.

응모된 작품은 먼저 온라인 투표, 내부심사, 전문가 심사 등을 거쳐 12편의 1차 후보작으로 추려진다. 이후 최종 심사 점수에 따라 대상 1팀, 우수상 2팀, 장려상 3팀 등 총 6개 최종 우수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최종 수상자들에게는 상장과 함께 각각 대상 300만원, 우수상 100만원, 장려상 5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이번 공모전에는 국제 광고제에서 입상한 세계 수준의 광고 전문가와 교수가 심사에 직접 참여하는 등 공모전의 전문성을 높였다. 또 UCC 공모전을 통해 티머니 고객들의 숨은 끼와 창의력을 발굴해냄으로써 향후 마케팅, 광고, 영상 분야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좋은 발판으로 작용할 예정이다.

최대성 한국스마트카드 대표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티머니 이용고객들의 시선에서 티머니에 대한 인식을 객관적으로 알아보고, 더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고객과 소통하고 협업하는 공모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