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모 스키니/기모 치마 레깅스 2종…세트 구매 고객 선착순 1,000명에 경품 제공


▲ 위메프-스케쳐스가 클라라 레깅스를 독점 판매한다.


[아이티데일리]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스케쳐스와 함께 배우 클라라를 내세운 ‘클라라 레깅스’를 독점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클라라 레깅스는 온/오프라인 다른 어느 매장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위메프에서 단독으로 출시한 2014년 F/W 상품이다.

위메프는 클라라 레깅스가 기존 일반 라이크라 원사와 달리 라이크라 스포츠 원사를 사용해 몸매교정과 활동성이 뛰어나다고 설명했다. 또한 브로싱(기모) 강으로 보온성 기능 및 피부접촉면의 촉감이 업그레이드됐다고 덧붙였다.

클라라 레깅스는 기모 스키니 레깅스와 기모 치마 레깅스 두 종류로 출시됐다.

위메프는 두 제품을 묶은 세트 상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천명에게 1,000포인트 추가 적립 및 스케쳐스 넥워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레깅스 구매 후 댓글을 남긴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스케쳐스 딜라이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유진 위메프 홍보실장은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와 위메프가 함께 클라라 레깅스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클라라의 건강한 이미지와 스케쳐스의 브랜드 인지도, 그리고 위메프의 마케팅이 결합된 이번 제품 출시는 소셜커머스가 제품 소싱 뿐 아니라 세계적인 브랜드들과 직접 제품을 기획하는 것으로까지 발전할 수 있음을 보여주는 선례가 될 것”이라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