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과 함께하는 일상을 표현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 공개

[아이티데일리] 음원 사이트 멜론이 배우 성준, 고아성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로엔엔터테인먼트(대표 신원수)는 멜론이 성준, 고아성을 광고 모델로 한 ‘My music, My life’라는 콘셉트의 TV CF를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성준 편은 드라이브 할 때, 친구들과 파티를 열고 디제잉을 즐기는 순간에 음악과 함께하며 일상에 열정을 더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고아성 편은 이어폰을 꽂고 조깅, 산책, 기타 연주를 하거나 음악을 틀어 놓은 채 목욕을 하는 모습으로 음악과 함께 하는 하루를 보여준다.

로엔엔터테인먼트는 “멜론은 이제까지 감각 있는 광고 캠페인으로 주목을 받아왔다. 이번 광고 역시 음악과 함께 하는 젊은 남녀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공개, 시청자들의 공감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멜론의 새 광고 모델로 선정된 배우 성준은 드라마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구가의 서’ 등에 출연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고아성 역시 영화 ‘괴물’, ‘설국열차’ 등에 출연,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다.

멜론 사업부 이제욱 본부장은 “이번 멜론 광고에서는 음악이 우리의 일상을 얼마나 아름답게 할 수 있는지를 표현했다”며 “음악과 함께 하는 삶은 모두에게 더 많은 즐거움과 행복을 선사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