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 열지 않고도 폰 화면 상단 바 정보 확인 가능


▲ 베가 LTE-A 정품 케이스 ‘스마트 플립’


[아이티데일리] 팬택(대표 이준우)은 19일 출시한 스마트폰 ‘베가 LTE-A’ 구매 고객에게 정품 케이스 ‘스마트 플립’을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스마트 플립’은 스마트폰 UX(사용자 경험)를 한층 개선시켜 ‘베가 LTE-A’를 사용하기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준다.

‘베가 LTE-A’ 전용 ‘스마트 플립’을 사용하면 플립 커버를 덮은 상태에서도 스마트폰 인디케이터(화면 상단 바)에 표시되는 배터리 상태, SNS 수신여부, 메일 수신여부 등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다. 어플리케이션 업데이트 상황이나 와이파이 연결상태 등도 알 수 있어, 커버를 열었을 때와 다름 없이 휴대폰 상태를 직관적으로 알아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경쟁사 유사 제품에도 있는 전화 수신, 시계 확인, 알람 및 타이머 해제, 뮤직 플레이어 등의 기본적인 기능뿐만 아니라 문자 메시지 내용 확인, 캘린더 일정 확인, 사용자 설정 문구 표시 등 ‘스마트 플립’만의 독창적인 기능도 포함됐다.

추후 배경화면 설정 등의 기능을 추가하여 ‘베가 LTE-A’의 사용성을 더욱 높여 나갈 예정이다.

또한, 커버를 뒤로 젖힌 상태에서도 ‘베가 LTE-A’의 핵심기능인 ‘시크릿 키(Secret Key)’를 사용해 지문인식과 후면터치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베가 LTE-A’ 전용 ‘스마트 플립’의 특징이다.

팬택 국내마케팅전략실장 조영식 상무는 “’베가 LTE-A’ 전용 ‘스마트 플립’은 경쟁사에 비해 더욱 다양한 기능을 갖추어 커버를 닫은 상태에서의 사용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라며, “빠른 시일 내에 UX 업그레이드를 통해 ‘스마트 플립’의 활용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