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베가LTE-A’ 단독 출시, 전용 스마트 커버 증정

[아이티데일리] SK텔레콤(대표 하성민)은 팬택 ‘베가 LTE-A’를 단독 출시함에 따라 삼성전자, LG전자, 팬택 등 국내 3대 제조사 LTE-A폰으로 이뤄진 단말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고 19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지난 6월 26일 LTE-A네트워크 상용화, 7월 말 전국 84개시 커버리지 확대에 이어, 고객이 취향에 따라 단말기를 선택할 수 있는 최소한의 LTE-A 단말기 라인업을 확보했다. 

19일 출시하는 팬택 ‘베가LTE-A’는 LTE-A폰 중 가장 큰 화면인 5.6인치 풀HD 디스플레이와 3100mAh 용량의 배터리, 2.3GHz 쿼드코어 프로세서, 13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한 LTE-A폰이다.

이 폰은 지문인식과 후면터치기능을 동시에 지원하는 ‘시크릿 키’를 탑재해, 메신저 서비스, 주소록, 메시지 등 사생활이 노출될 수 있는 앱과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또 CDMA, WCDMA, LTE 등 대부분의 네트워크를 지원해, 전 세계 197개국에서 자동로밍이 되고, 캐나다, 싱가포르, 스위스 등 5개국에서 LTE데이터 로밍도 가능하다.

SK텔레콤은 전용 단말기인 ‘베가 LTE-A’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6만원 상당의 ‘전용 스마트 커버’를 제공하고, 9월 30일까지 구매한 고객에게는 데이터 1GB, B tv 모바일 3개월 무료 시청권도 추가 제공한다.

한편, SK텔레콤은 기 출시한 3종을 포함해, 올해 다양한 개성의 LTE-A 폰을 7종 이상 출시할 계획이다.

조정섭 SK텔레콤 스마트 디바이스실장은 “LTE-A는 상용화 두 달여 만에 가입자가 50만 명에 육박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SK텔레콤이 다양한 개성을 가진 LTE-A폰 라인업을 확보하게 됨에 따라 LTE-A 시장은 더욱 가파르게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