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아이 비아이매트릭스 비젠트로 아이티콤 엠투소프트 지티원 티맥스소프트 토마토시스템 포시에스 핸디소프트 데이터스트림즈 알티베이스 나무기술 알서포트 위엠비 엔키아 인프라닉스 마크애니 스콥정보통신 이글루시큐리티 지란지교시큐리티 파수닷컴 피앤피시큐어
01.20
뉴스홈 > 비즈니스IT
한국인포서비스, 콜센터 품질인증 획득
한국인포서비스(대표 박균철)가 최근 콜센터 품질 인증(CQ마크)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CQ마크인증제로란 컨택센터에 대한 경영전략, 인사, 구매, 재무, 기획, 영업 등 운영전반의 경영시스템 및 경영성과에 대한 제 3자 인증제도다.

이번 심사에서 한국인포서비스는 명확한 경영 비전과 방향 설정, 지역별 특성을 고려한 인원 및 팀장 편성운영 등으로 인증을 획득했다.
인기기사 순위
여백
여백
(우)08503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1 (가산 W CENTER) 1713~1715호
TEL : 02-2039-6160  FAX : 02-2039-6163  사업자등록번호:106-86-40304
개인정보/청소년보호책임자:김선오  등록번호:서울 아 00418  등록일자:2007.08  발행인:김용석  편집인:김선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