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GO? HDP8500LE, 시각적 보안요소 요구되는 보안 크리덴셜 발급 간소화






보안 ID 솔루션의 선두업체인 HID Global이 15일 최고 수준의 시각적 보안을 요구하는 고도 보안의 정부 eID 프로그램과 기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FARGO 산업용 시리즈의 새로운 모듈인 FARGO® HDP8500LE 산업용 카드 레이저 조각기를 발표했다.

회사에 따르면, 카드 신분 확인 시스템에서 가장 다양한 용도의 레이저 인그레이빙 기술을 활용하여, 고도 보안을 자랑하는 HDP8500LE는 조작할 수 없는 여러 개인화 특성 기능을 카드에 영구히 조각해 위조와 조작을 거의 불가능하게 만든다.

모든 카드에 보안 조각 가능

HDP8500LE, Asure ID® 소프트웨어와 함께 HID는 동시 ID 프린팅, 인코딩, 레이저 조각 및 라미네이팅을 위한 업계에서 가장 간편한 데스크톱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다. Asure ID는 사용자에게 프린트, 프로그램, 레이저 조각을 할 데이터를 카드에 통합하는 하나의 카드 템플릿을 제공해 보안 ID 발급 운영의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킨다.

HID Global 동북아지사 전충우 지사장은"HDP8500LE는 운전 면허증, 시민 신분 허가증, 기타 전국 ID 프로그램과 최신의 시각적 보안을 원하는 고도 보안의 기업 환경을 포함해 위조나 신분 도용의 위험성이 더욱 큰 카드 발급 프로그램에 적합하다"며"ID 카드에서 세밀하게 레이저 조각된 시각적 보안 요소는 조작을 시도하자마자 즉시 손상이 나타나기 때문에 ID 카드 위조와 조작으로부터 보호를 크게 증진시킨다."라고 강조했다.

HDP8500LE는 보여지는 시각 보안 요소와 숨겨진 시각적 보안요소를 최상의 시스템 및 출력 보안과 함께 제공해 조작 방지 기술을 더욱 향상시킨다. 정밀한 레이저 조각으로 프로그램 설계자가 눈으로 인증할 수 있는 고객 맞춤 보안 요소를 추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확대경이나 자외선 같은 도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시각적으로 숨겨진 비밀 보안요소를 추가할 수 있다.

HID Global 레이저 조각 기술은 손가락의 촉감으로 인증을 검증할 수 있는 양각 문자 형식의 표면 양각 세공 방식을 제공한다. 옵션의 카메라 시각 시스템은 카드 표면에 정확한 배치와 데이터 등록을 확실히 해주며 재생산은 매우 정밀해 확대 도구없이는 볼 수 없는 마이크로텍스트의 조각을 가능케 한다. HDP8500LE는 또한 일반 프린터로는 위조가 불가능한 복수 및/또는 교환 가능 레이저 이미지(MLI/CLI)도 제작할 수 있다.

신제품 HDP8500LE 레이저 조각기 모듈 이외에도, 산업용 시리즈는 고성능 HDP8500 프린터/인코더를 포함해 제5세대 HID Global High Definition Printing™ (HDP®) 기술과 통합된 라미네이션 모듈을 통합한다. 아울러 간편한 사용성과 유지성을 제공해 운영 교육 및 발급 비용을 절감하고, 특별 또는 향후 필수사항을 충족하기 위한 필드 업그레이드 옵션, 그리고 분산 발급 또는 중앙 발급 장소에서의 사용을 가능케하는 신축성있는 배치 옵션을 제공한다.

모든 HDP8500 시스템은 HID의 카드 개인화 소프트웨어 Assure ID Exchange로 구동된다. HDP8500 개인화 모듈과의 유연한 통합으로 ID 프로그램 관리자는 전체 발급 운영에 따라 엔드 투 엔드 보안을 생성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