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26
뉴스홈 > 컴퓨팅
한국후지쯔, 노트북 고객 대상 '원격지원 서비스' 실시
한국후지쯔(대표 박형규 kr.fujitsu.com)는 고객 PC 화면을 직접 보면서 문제를 해결하는 '원격지원 서비스'를 시작한다. 원격지원 서비스는 프로그램설치, PC프로그램 환경설정 등 복잡한 작업 요청을 원하는 고객에 대해 온라인상에서 실시간으로 고객의 PC 화면을 상담원 화면에 띄워 문제점을 진단, 해결하는 서비스다.
전화상과 달리 정확한 상황 파악과 신속한 조치로 상담 시간을 단축하고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다. 또한 PC 바이러스 진단, 드라이버와 기타 프로그램 설치 등의 서비스를 온라인에서 실시간으로 제공함으로써 시간과 비용을 절약 할 수 있다.
원격지원 서비스는 후지쯔 노트북을 구입하고 등록한 개인 및 법인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kr.fujitsu.com) 또는 후지쯔 플라자(plaza.fujitsu.co.kr)에 접속 후 고객지원센터(T:1588-0179)에 전화해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원격 지원 아이콘을 클릭해 신청하면 된다.
상담 시간은 평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가능하다. 일요일 및 공휴일은 서비스가 제한된다
인기기사 순위
(우)08503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1 (가산 W CENTER) 1713~1715호
TEL : 02-2039-6160  FAX : 02-2039-6163  사업자등록번호:106-86-40304
개인정보/청소년보호책임자:김선오  등록번호:서울 아 00418  등록일자:2007.08  발행인:김용석  편집인:김선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