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상과 달리 정확한 상황 파악과 신속한 조치로 상담 시간을 단축하고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다. 또한 PC 바이러스 진단, 드라이버와 기타 프로그램 설치 등의 서비스를 온라인에서 실시간으로 제공함으로써 시간과 비용을 절약 할 수 있다.
원격지원 서비스는 후지쯔 노트북을 구입하고 등록한 개인 및 법인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kr.fujitsu.com) 또는 후지쯔 플라자(plaza.fujitsu.co.kr)에 접속 후 고객지원센터(T:1588-0179)에 전화해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원격 지원 아이콘을 클릭해 신청하면 된다.
상담 시간은 평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가능하다. 일요일 및 공휴일은 서비스가 제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