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아이 비아이매트릭스 비젠트로 아이티콤 엠투소프트 지티원 티맥스소프트 토마토시스템 포시에스 핸디소프트 데이터스트림즈 알티베이스 나무기술 알서포트 위엠비 엔키아 인프라닉스 마크애니 스콥정보통신 이글루시큐리티 지란지교시큐리티 파수닷컴 피앤피시큐어
02.21
주요뉴스
뉴스홈 > 컴퓨팅
한국후지쯔, 노트북 고객 대상 '원격지원 서비스' 실시
한국후지쯔(대표 박형규 kr.fujitsu.com)는 고객 PC 화면을 직접 보면서 문제를 해결하는 '원격지원 서비스'를 시작한다. 원격지원 서비스는 프로그램설치, PC프로그램 환경설정 등 복잡한 작업 요청을 원하는 고객에 대해 온라인상에서 실시간으로 고객의 PC 화면을 상담원 화면에 띄워 문제점을 진단, 해결하는 서비스다.
전화상과 달리 정확한 상황 파악과 신속한 조치로 상담 시간을 단축하고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다. 또한 PC 바이러스 진단, 드라이버와 기타 프로그램 설치 등의 서비스를 온라인에서 실시간으로 제공함으로써 시간과 비용을 절약 할 수 있다.
원격지원 서비스는 후지쯔 노트북을 구입하고 등록한 개인 및 법인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kr.fujitsu.com) 또는 후지쯔 플라자(plaza.fujitsu.co.kr)에 접속 후 고객지원센터(T:1588-0179)에 전화해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원격 지원 아이콘을 클릭해 신청하면 된다.
상담 시간은 평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가능하다. 일요일 및 공휴일은 서비스가 제한된다
인기기사 순위
(우)08503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1 (가산 W CENTER) 1713~1715호
TEL : 02-2039-6160  FAX : 02-2039-6163  사업자등록번호:106-86-40304
개인정보/청소년보호책임자:김선오  등록번호:서울 아 00418  등록일자:2007.08  발행인:김용석  편집인:김선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