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P 전문 업체인 SSA글로벌이 최근 통합 물류 솔루션 업체인 '아르준'을 인수 합병했다.

SSA글로벌은 지난해부터 인수합병을 통한 제품군 강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그동안 바안 ERP, EXE 테크놀러지를 인수를 마무리했고, 이번에 공급망 실행(SCE) 솔루션을 확보하고 있는 아르준을 인수해 SCM 분야의 라인업을 더욱 강화했다.
이로써 SSA글로벌은 기존의 아이언사이드의 공급망 관계관리(SRM) 솔루션, 로질리티의 공급망 관리(SCM) 솔루션, EXE테크놀로지의 공급망 실행(SCE) 솔루션에 아르준의 SCE 라인을 추가하게 됐다.

아르준은 공급망 프로세스 관리(SCPM) 솔루션 아르준 라이프(Arzoon LIFE) 등의 공급망 실행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아르준은 헬스케어 전문업체 화이자(Pfizer), 전자부품 제조업체 솔렉트론(Solectron), 식품 유통 업체 밴틱스(Vantix) 등 유수의 글로벌 제조 및 물류 기업 600여 개사를 고객사로 확보하고 있다.

한편, SSA글로벌은 최근 본사 차원에서 전략 솔루션팀(Strategic Solutions Team)을 신설, SCM을 포함하여 고객관계관리(CRM), 공급망관계관리(SRM), 기업성과관리(CPM), 제품수명주기(PLM) 등 확장형 ERP 전략을 전담토록 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