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대표 한의녕)는 영업과 대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한 전략으로 2명의 부사장을 임명 발령했다. 업계에 따르면 SAP코리아는 기존 이덕성 제조산업 영업 본부장을 부사장으로 승진 발령했고, 양희천 필드 서비스 부사장을 외부에서 영입했다.
또한 박성렬 크로스 인더스트리 영업 본부장을 산업 솔루션 본부 총괄 본부장으로, 신임 이은영 본부장을 인사본부장으로 각각 임명 발령했다.
새로 영입한 양희천 부사장은 동부아남반도체 부사장을 역임했고, 삼성SDS, 액센츄어, PWC컨설팅, AT커니 등에서 근무한 바 있다. 양 부사장은 필드서비스를 맡아 컨설팅과 교육 서비스 분야를 총괄 담당할 예정이다.
이덕성 부사장은 2004년 1월 SAP코리아에 본부장으로 영입됐고, 1983년 동양나일론 IT팀을 시작으로 한국IBM 소프트웨어 사업부장, PTC코리아 영업상무, WIZ 영업총괄상무 등을 역임했다.
박성렬 본부장은 딜로이트컨설팅에서 파트너로 근무하다 올 2월 SAP코리아에 입사했고, 크로스 인더스트리 영업 본부장을 맡아 왔다. 박 본부장은 이번 인사로 산업 솔루션 본부를 총괄한다.
이은영 인사본부장은 코카콜라, KLA-Tenco, KOPEC, 엑센츄어 등에서 인사 업무를 맡았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박해정 기자>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