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품질인증 및 데이터 품질인증 서비스 소개…고객의 디지털 혁신 지원

[아이티데일리] 와이즈스톤(대표 이영석)은 이달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인공지능 기술 축제 ‘AI Festa 2025’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와이즈스톤이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인공지능 기술 축제 ‘AI Festa 2025’에 참가한다.
와이즈스톤이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인공지능 기술 축제 ‘AI Festa 2025’에 참가한다.

AI Festa는 국내외 주요 기업과 연구기관이 참여해 최신 AI 기술과 산업 적용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로, 인공지능의 미래를 가늠할 수 있는 대표 행사다.

와이즈스톤은 이번 전시에서 △AI+인증(인공지능 품질인증) 서비스 △DQ인증(데이터 품질인증) 서비스 △인공지능 신뢰성 인증 서비스 등 AI 신뢰성 확보를 위한 전문 시험〮인증 서비스를 선보인다.

특히 AI 품질인증과 데이터 품질인증 서비스는 학습 데이터의 신뢰성 확보를 위해 데이터 품질을 체계적으로 측정하고 국제 표준 기반의 인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또한 와이즈스톤은 실제 프로젝트 적용 사례와 함께 글로벌 표준 기반 인증 체계를 소개하며, 데이터 품질 및 신뢰성 확보가 AI 기술 발전과 산업 확산의 핵심임을 강조할 예정이다.

와이즈스톤 이영석 대표는 “AI Festa 2025는 인공지능 기술의 미래와 신뢰성 확보의 중요성을 함께 논의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라며 “와이즈스톤은 인공지능 품질인증과 데이터 품질인증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디지털 혁신을 적극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