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플레이크 월드 투어 2025, 서울’ 통해 전달…기술력, 창의적 접근 인정받아
[아이티데일리] 동국시스템즈(Dongkuk Systems)는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가 개최한 연례 컨퍼런스 ‘스노우플레이크 월드 투어 2025, 서울(Snowflake World Tour 2025, 서울)’에서 ‘올해의 혁신 파트너상(Innovation Partner of the Year)’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올해의 혁신 파트너상은 스노우플레이크 데이터 클라우드상에서 혁신의 한계를 넓히고,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접근을 통해 획기적인 솔루션을 개발한 파트너에게 제공되는 상이다. 수상 파트너는 이를 통해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통합 기능 또는 차별화된 방법론을 도입해 복잡한 데이터 과제를 해결하고, 고객에게 새로운 기회를 열어준 공로를 인정받는다.
양사는 이번 수상을 기점으로 협력을 더욱 강화하고 고객이 AI 데이터 클라우드를 통해 데이터 기반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한편 동국시스템즈는 FY25 회계연도 동안 다양한 분야의 신규 고객 확보와 170% 매출 성장을 달성했다. 특히 현대홈쇼핑,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제일기획, 유비케어 등 다양한 산업의 기업에 스노우플레이크 기반 데이터 클라우드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제공했다.
동국시스템즈 박상철 이사는 “이번 수상은 단순한 매출 성과뿐 아니라, 국내 대표 기업들과 함께 복잡한 데이터 과제를 해결해 온 실질적 성과를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스노우플레이크와 협력을 확대해 고객이 데이터와 AI를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스노우플레이크 코리아 조동규 상무는 “동국시스템즈는 뛰어난 기술력과 창의적인 접근으로 스노우플레이크 플랫폼을 혁신적으로 활용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했다”며 “이번 성과를 기반으로 향후 생태계 내 차세대 리더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