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정보·산업군별 도입 사례 등 한눈에 볼 수 있도록 UI/UX 개선

[아이티데일리] 문서 AI 기업 이파피루스(대표 김정희)는 최근 보다 풍부한 문서 AI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이파피루스 공식 홈페이지
이파피루스 공식 홈페이지

이번 개편은 직관적인 메뉴 구성과 상세하고 풍성한 제품 정보 제공에 중점을 두고 이루어졌다. ‘솔루션’ 메뉴에서는 ▲뷰어 ▲변환 ▲OCR ▲데이터·텍스트 추출 ▲유출 방지 ▲비식별화 ▲LLM·RAG 구축 등 고객이 필요로 하는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을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다.

실제 문서 AI 적용 사례를 소개하는 ‘도입사례’ 메뉴에서는 제품별·산업군별 분류를 적용하거나 키워드 검색을 통해 원하는 사례만 한눈에 모아 볼 수 있다. 제품을 실제로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하기’ 페이지, 파트너사와 고객들을 위한 개발 문서 포털 ‘테크넷(Tech Net)’의 접근성도 대폭 개선됐다.

이파피루스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 대해 “문서 AI 기술이 생소한 방문자와 이미 이파피루스 제품을 사용 중인 기존 고객 모두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형태로 구성하고자 했다”며 “특히 최근 몇 년간 미국 자회사 아티펙스(Artifex Inc.)부터 HTML 문서 변환 전문 기업 닥랩터(DocRaptor, LLC,)까지 해외 IT 기업 인수를 통해 다양한 고품질의 기능과 기술력을 확보했다. 이들 기술에 대해서도 새로워진 홈페이지를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 차례차례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파피루스는 미국과 일본, 유럽 등 해외 자회사와의 협력을 통해 문서 솔루션 신기능 개발 및 성능 업그레이드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글로벌 문서 AI 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