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사례, 인력 역량, 제3자 감사 등 기준 충족

[아이티데일리] 에쓰핀테크놀로지(S.Pin Technology)는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기반 개발자 생산성 가속화에 관한 전문 기술 역량(Accelerate Developer Productivity with Microsoft Azure specialization)’ 인증을 획득했다고 9일 밝혔다.

                                  에쓰핀테크놀로지가 ‘마이크로소프트 개발자 생산성’인증을 획득했다.
                                  에쓰핀테크놀로지가 ‘마이크로소프트 개발자 생산성’인증을 획득했다.

이번 인증은 데브옵스 원칙을 기반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애저(Azure)와 깃허브(Github) 솔루션을 활용해 보안성과 생산성을 갖춘 개발 환경을 성공적으로 구현한 파트너에게 부여되며, 에쓰핀테크놀로지는 고객 사례, 인력 역량, 제3자 감사 등의 기준들을 충족해 획득했다. 회사는 이를 기반으로 고객의 소프트웨어 개발 속도와 품질 향상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계획이다.

또한 에쓰핀테크놀로지는 ‘애저 전문가 MSP (Azure Expert Managed Service Provider)’, ‘마이크로소프 애저의 AI 플랫폼 전문 기술 역량’, ‘클라우드 보안에 관한 전문 기술 역량’ 등 마이크로소프트의 전문 분야 역량 인증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앤드류 스미스(Andrew Smith) 총괄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기반 개발자 생산성 가속화 인증은 데브옵스 원칙에 따라 보안 중심의 소프트웨어 개발 역량을 갖춘 파트너에게 부여된다”며 “에쓰핀테크놀로지는 애저와 깃허브 기반으로 고객의 디지털 전환을 앞당길 수 있는 전문성과 경험을 입증했다”고 말했다.

에쓰핀테크놀로지 이승근 대표는 “이번 인증은 데브옵스와 클라우드 통합 운영 분야에서 고객 중심의 기술력과 신뢰성을 동시에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개발 효율성과 보안을 높이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