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고객사 위한 최적화 솔루션 제공 및 가치 충족 목표
[아이티데일리] 에티버스는 클라우드플레어와 공식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총판 계약을 통해 에티버스는 클라우드플레어의 솔루션 도입을 지원하고 전문화된 영업 채널 발굴 및 육성을 지원한다. 이로써 국내 시장 성장을 가속화하고 생태계 확장을 주도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에티버스는 클라우드플레어의 솔루션을 자사의 클라우드 및 네트워크 포트폴리오에 통합함으로써 보다 종합적인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국내 기업 고객의 비즈니스 경쟁력 제고에 기여한다는 목표다.
에티버스 이호준 대표는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보안과 네트워크 성능 최적화는 기업 경쟁력의 핵심 요소”라며 “클라우드플레어와의 협력을 통해 국내 기업들이 글로벌 수준의 보안 및 네트워크 인프라를 쉽게 도입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클라우드플레어 톰 에반스(Tom Evans) 최고 파트너 책임자는 “에티버스를 클라우드플레어의 공식 유통 파트너로 맞이하게 돼 기쁘다”며 “에티버스의 국내 입지는 클라우드플레어의 글로벌 파트너 생태계를 한층 더 강화해 줄 것이며 이번 협력을 통해 파트너들이 실질적인 성장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필요한 도구, 리소스, 지원 역량을 한층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박재현 기자
pajh0615z@itdaily.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