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SE 기반 최신 보안 기술 공유…파트너 전용 프로모션 발표

지난 24일 경기도 과천시 쿠도커뮤니케이션 사옥에서 열린 ‘2025 넷스코프 파트너스 데이’에서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쿠도커뮤니케이션)
지난 24일 경기도 과천시 쿠도커뮤니케이션 사옥에서 열린 ‘2025 넷스코프 파트너스 데이’에서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쿠도커뮤니케이션)

[아이티데일리] 정보보안 전문기업 쿠도커뮤니케이션은 지난 24일 경기도 과천시 쿠도커뮤니케이션 사옥에서 ‘2025 넷스코프 파트너스 데이(Netskope Partner’s Day)’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넷스코프와 쿠도커뮤니케이션이 함께 국내 파트너사를 초청, 보안 액세스 서비스 에지(SASE) 기반 클라우드 보안 동향과 넷스코프의 핵심 기술을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쿠도커뮤니케이션 정보보안 사업총괄 김철봉 부사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넷스코프 남인우 지사장이 클라우드 보안 시장 현황과 넷스코프의 글로벌 사례 및 최신 트렌드를 발표했다.

이어 쿠도커뮤니케이션 장신검 부장이 넷스코프의 시큐어 웹 게이트웨이(SWG), 클라우드 액세스 시큐리티 브로커(CASB),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액세스(ZTNA) 기능을 중심으로 실시간 데모를 선보이며 파트너사들의 이해를 도왔다.

쿠도커뮤니케이션 황휘 부장은 딜 등록 프로모션, 기술검증(PoC) 지원 프로그램 등 파트너 전용 프로모션을 소개하며 협력 방안과 성장 전략을 공유했다.

행사 종료 후에는 네트워킹을 위한 석식 자리가 마련됐으며, 참석자들은 실무 협업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철봉 부사장은 “디지털 전환 가속화로 클라우드 기반 보안 위협이 날로 진화하고 있다”며 “넷스코프의 글로벌 기술력과 쿠도의 파트너 에코시스템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실질적 보안 가치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