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디지털 자동화 솔루션, 기술 트렌드 공유
[아이티데일리] 한국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이하 한국지멘스)는 국내 고객을 위한 ‘하노버 메세 2025 하이라이트’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국내 고객 및 파트너를 대상으로 오는 23일 개최될 예정이다. 산업기술 전시회인 독일 ‘하노버 메세 2025’에서 소개된 지멘스의 최신 디지털 자동화 솔루션과 기술 트렌드를 공유한다.
이날 온라인 세미나에서는 한국지멘스 엔터프라이즈 부문의 장덕진 부장이 전시회 현장에서 공개된 혁신 기술들을 국내에 처음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웨비나 참가자는 지멘스 전문가의 인사이트를 실시간으로 듣고 질의응답 세션을 통해 궁금한 점을 직접 질문할 수 있다.
참여는 한국지멘스 웹사이트에서 사전 등록을 통해 무료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사전 등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지멘스 관계자는 “이번 웨비나는 하노버 메세 2025를 직접 방문하지 못한 국내 고객들에게도 전시 현장의 기술과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한 자리”라며 “지멘스의 디지털 자동화 기술이 고객의 경쟁력 강화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는지를 깊이 있게 조망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최근 산업 현장에서는 AI 기술의 발전과 함께 디지털 전환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지멘스는 이러한 변화 속에서 △디지털 트윈 △산업용 AI △산업용 메타버스 등 핵심 기술을 기반으로 한 지속 가능한 디지털 엔터프라이즈 전략을 제시하며, 고객이 미래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 중이다.
권영석 기자
kys1025@itdaily.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