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7GB 및 음성·문자 무제한 제공
[아이티데일리] 데이터 비즈니스 기반 IT 서비스 전문기업 유컴패니온그룹은 B2C 플랫폼 자회사 유테크온(대표 김계영)이 헬로모바일과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유테크온이 운영하는 알뜰폰 요금제 비교사이트 ‘세모통’은 알뜰폰 브랜드 헬로모바일과 함께 통신비 절감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프로모션은 가성비 높은 알뜰폰 요금제를 통해 비용 절감 혜택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장기적인 비용 절감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의 대상 요금제는 데이터 7GB(소진 후 1Mbps 속도 유지) 및 음성·문자 무제한 제공을 기본으로 하며, 월 15,93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가입자들에게 최대 26만 5천 원 상당의 상품권 혜택이 제공된다.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세모통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입 가능하다.
세모통은 2,000개가 넘는 이동통신 요금제를 비교·검색하고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는 통합 플랫폼 서비스다. 고객의 휴대폰 사용패턴, 이용요금 등을 기반으로 최적의 요금제를 고객에게 추천하고 개통까지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다.
유테크온 김계영 대표는 “경기 침체로 인해 통신비 절감에 대한 높아지는 소비자들의 관심도를 반영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가계 통신비 절감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이벤트 마련 및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으로 국내 선두 통신 플랫폼 사업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