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기획·설계, 클라우드·솔루션, 해외사업 등 분야 모집

[아이티데일리] 투비소프트(대표 김모란희)는 2025년 인재 확보를 위한 정규직 채용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신입 및 경력직 중심으로 총 10개 이상의 직무에서 이뤄진다. 클라우드, 웹 기술, 서버 개발, 사용자인터페이스/사용자경험(UI/UX) 등 정보통신기술(IT) 분야 전반에 걸친 인재를 모집한다. 수시 채용 방식으로 진행되며 지원자는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 3차 최종 서류 검토의 절차를 거치게 된다.

투비소프트가 상반기 정규직 채용을 진행한다.
투비소프트가 상반기 정규직 채용을 진행한다.

주요 모집 분야는 △개발 직군(서버 개발, 웹(Web) 기반 도구(Tool) 개발, 프론트엔드 개발, 넥사크로 프레임워크(Nexacro Framework) 개발) △기획/설계 직군(UX 기획, 프로젝트 분석·설계) △클라우드/솔루션 직군 (클라우드 솔루션 아키텍트) △해외사업 등이다.

자격요건, 상세 모집공고 및 지원은 채용 포털 (사람인, 잡코리아) 내 투비소프트 채용 공고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투비소프트는 창사 25주년을 맞은 UI/UX 플랫폼 선도 기업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IT 환경 속에서 유연하고 발 빠른 혁신 마인드로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고 있다.

직원들을 위한 복지제도로 직무교육과 도서구입비 지원, 장기근속자 특별 휴가 및 휴가비, 육아휴직, 남성 출산휴가 등을 운영 중이다. 더불어 반반차(2시간)제도, 사내 동호회 활동, 연간 건강검진비, 복지포인트, 휴양시설 이용, 기념일 지원 등도 사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투비소프트 관계자는 “이번 채용을 통해 도전적이고 유연한 사고를 지닌 인재들이 투비소프트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길 기대한다”며 “건강한 기업문화 속에서 개인과 조직이 함께 성장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