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점프 파라다이스’ 플래시버전 공개

휴먼웍스(대표 박민규)는 레몬(대표 윤호성)이 퍼블리싱하고 있는 모바일 아케이드 게임 '점프 파라다이스'의 플래시게임 버전을 자사의 게임포털 게임엔젤에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점프 파라다이스 플래시게임'은 기존 모바일게임의 그래픽과 시스템 등을 최대한 활용해, 실제 모바일게임 '점프 파라다이스'를 플레이 하는 듯한 느낌을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원버튼의 간편한 조작과 쉬운 게임방법으로 남녀노소에게 인기를 끌었던 '모바일 점프 파라다이스'의 장점을 플래시게임으로 그대로 재현해 마우스 클릭 하나로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하며 유저의 편의를 높였다.

'점프 파라다이스'는 우주에 펼쳐진 장애물을 뛰어넘으며 끝없이 질주해나가는 아케이드 게임으로 짜릿한 스릴과 속도감을 느낄 수 있다. 버튼을 누르는 시간만큼 더 높이 점프할 수 있으며, 비와 눈이 오면 질주속도가 변하는 등의 날씨변화 시스템도 제공한다.

한편, 게임엔젤에서는 '점프 파라다이스 플래시게임' 출시 기념으로 모바일게임 연동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게임엔젤 홈페이지(eventgame.gameangel.com/a1303000000000018)에서 '점프 파라다이스 플래시게임'을 즐긴 회원들은 점프 파라다이스 모바일게임을 자신의 휴대폰에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