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0일까지 1천 벅스 코인 에어 드랍 기회 제공

[아이티데일리] 모의투자 및 벅스코인 커뮤니티 플랫폼 개미톡은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 자산 ‘벅스코인(BugsCoin)’과 함께 대규모 에어드랍 및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개미톡은 이번 이벤트가 벅스코인을 통해 경제적 가치를 창출하고, 커뮤니티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사용자들에게 제공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1월 10일까지며, 개미톡 플랫폼 내에서 무료 에어드랍 및 초대 이벤트에 참가하면 된다. 이벤트 특전으로 개인당 최대 1,000벅스 에어드랍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는 벅스코인 생태계에 참여하는 모든 사용자들에게 1,000벅스 코인을 받을 수 있는 에어드랍 기회를 제공한다. 친구를 초대한 상위 사용자들에게는 총 상금 30,000 USDT의 보상이 주어진다. 1위는 5,000 USDT, 2위는 3,000 USDT, 3위는 1,000 USDT를 받게 되며, 4위부터 100위까지는 각각 226.8 USDT를 지급받는다.

조인범 대표의 개미톡은 모의투자 플랫폼으로 가상 자산에 관심 있는 사용자들이 실제 투자 환경과 유사한 환경에서 다양한 투자 전략을 시험하고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제공한다. 개미톡에서의 모의투자 대회를 통해 참가자들이 자신의 투자 전략을 검증하고, 벅스코인을 통해 실제 경제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게 개미톡 측 설명이다.

벅스코인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디지털 자산이며, 사용자가 투명하고 공정한 방식으로 보상을 얻고 커뮤니티 의사결정에 참여할 수 있는 경제 생태계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벅스코인은 개미톡 플랫폼에서 활발히 사용되고 있으며, 커뮤니티 주도형 DAO(탈중앙화 자율 조직)로 진화한다는 계획이다.

개미톡과 벅스코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개미톡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