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 플랫폼, 지능형 WAAP, 인증 플랫폼 등 소개
[아이티데일리] 펜타시큐리티는 오는 10월 16~17일 서울 코엑스 전시장(Hall D)과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되는 ‘제18회 국제 시큐리티 콘퍼런스 ISEC 2024’ 행사에 참가해 신제품을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펜타시큐리티는암호 플랫폼 ‘디아모(D’Amo)’, 지능형 WAAP ‘와플(WAPPLES)’, 그리고 인증 플랫폼 리더 ‘아이사인플러스(iSIGN+)’를 공급하는 정보보안 전문기업이다. 올해 ISEC 행사에서는 ‘디아모’의 암호화 시장 다각화 및 전문화 전략, 그리고 보안 SaaS ‘클라우드브릭(Cloudbric)’을 통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솔루션을 중점 소개하고, 특히 올해 출시한 ‘디아모 실시간 로그 암호화’ 제품을 일반에 선보일 예정이다.
ISEC 2024 행사장의 펜타시큐리티 부스(H01)에서는 미니 세미나, 경품 캡슐, 포토박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라우드 환경의 개인정보보호 컴플라이언스, 망분리 완화 대응 보안대책 등의 주제로 총 8회(양일 10시 30분, 11시, 14시, 16시) 진행되는 보안 트렌드 세미나에서는 참여 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설문조사 참여자 경품 행사, 그리고 방문자 누구나 스타일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레트로 포토박스 등도 준비했다.
정종길 기자
gil0717@itdaily.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