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I/UX 개편 및 여행상품, 숙박 등 서비스 영역 확대
[아이티데일리] 티머니(대표 김태극)는 ‘티머니GO(TmoneyGO)’의 앱 업데이트(UI/UX 변경 등) 및 신규서비스 출시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 4월 고속 페리 예약 서비스를 시작한 티머니GO는 서비스 영역을 여행상품, 숙박, 물류로 확장한다.
‘여행상품’ 서비스는 도시, 농촌투어부터 당일, 숙박여행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숙박 예약’ 서비스는 호스피탈리티 테크 기업 온다(ONDA, 대표 오현석)와 제휴를 통해 국내외 숙박 서비스를 제공한다.
‘물류 서비스’는 이커머스 물류 플랫폼 전문 기업, 굿스플로(goodsflow, 대표 박지연)를 통해 택배·퀵·화물 등 다양한 물류 서비스를 지원한다.
티머니GO는 고속 페리 예약 서비스를 통해 하늘, 땅, 바다를 모두 아우르는 전국 광역 MaaS(Mobility as a Service)에 이어, 모빌리티와 연계된 여행, 숙박, 물류 서비스의 다양한 혜택을 소비자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회사는 티머니GO 고속, 시외버스 서비스와 여행, 숙박 서비스 연계를 통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했다.
아울러 티머니GO는 이번 앱 업데이트 & 신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티머니GO를 통해 △숙박 서비스 예약하면 이용할 때마다 3%를 GO마일리지로 적립해 준다. 이와 함께 여름 휴가철 고속버스 특별 프로모션 1,500원 정액 할인쿠폰 자동 제공(첫 예매 결제 시), SRT 예약결제 프로모션(오는 31일까지)으로 결제금액의 5%를 GO마일리지로 적립해 준다.
항공의 경우 국내선 항공권 예매 시 발권 대행료를 면제해 준다. 이 밖에도 티머니GO 앱 내 다양한 쿠폰과 수시 이벤트로 GO마일리지 적립과 교통비 절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티머니 모빌리티 사업부장 조동욱 전무는 “티머니GO의 여행상품, 숙박, 물류 서비스로 이전에 없던 혁신적인 모빌리티 결합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