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 페이지에 구매 인증하면 기존 3년 보증에 1년 추가 연장

[아이티데일리]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는 에이수스 메인보드 및 그래픽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기존 3년 보증에서 1년을 더한 최대 4년의 보증기간을 제공하는 워런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에이수스는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를 생산하는 컴퓨터 하드웨어 및 전자 제품 제조업체로 다양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폭넓은 제품군을 제공하고 있다.

에이수스가 보증기간 연장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에이수스가 보증기간 연장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고성능 게이밍 환경을 위한 프리미엄 라인업인 ROG(Republic of Gamers)은 특화된 오버클럭킹, 고급 전원 관리, RGB 조명 및 최신 기술을 빠르게 적용해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TUF 시리즈는 내구성을 강화한 라인업으로 미군납품 등급의 부품을 사용해 장시간 게이밍 및 작업에도 안정적인 성능을 보장하는 특징을 갖고 있다. 프라임(PRIME) 시리즈는 다양한 사용자층을 대상으로 하는 범용적인 메인보드 라인업으로 안정적이면서도 균형 잡힌 성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시하는 라인업이다.

프로아트(ProArt) 시리즈는 영상 및 사진 편집자·크리에이터를 위한 라인업으로 비디오 편집과 그래픽 디자인 등의 작업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워런티 프로그램은 에이수스 메인보드 및 그래픽카드를 구매한 사용자가 프로모션 페이지에 구매 인증을 하면 보증기간을 기존 3년에 1년을 연장해 준다. 구매 인증은 구매 후 14일 이내에 등록하면 된다. 단 리퍼 및 중고, 해외 구매 제품에는 적용되지 않으며 에이수스 메인보드 및 그래픽카드가 장착된 PC를 구매한 경우는 등록이 가능하다.

프로그램은 올해 12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에이수스 코리아 홈페이지 캠페인 및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이수스는 메인보드 및 그래픽카드의 내구성과 안정성을 기반으로 한 이번 연장 프로그램으로 개인과 기업에 있어 제품의 신뢰성을 제공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