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8일부터 내달 1일까지 KINX 채용 홈페이지서 접수

KINX가 2024년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
KINX가 2024년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케이아이엔엑스(KINX, 대표 김지욱)는 2024년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KINX는 이번 2024년 공개 채용을 통해 총 11개 직무에서 인재를 영입한다.

신입사원 채용 부문은 △재무회계 △국내영업 △해외영업 △시스템 엔지니어 △미디어 서비스 개발 △네트워크 엔지니어 △인프라 운영 관리(전기/기계/소방) 등 7개 직무이며, 경력사원 채용 부문은 △국내영업 △해외영업 △사내시스템 백엔드 개발 △인프라 운영 관리(전기/기계/소방) 등 4개 직무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인적성 검사, 실무 면접, 임원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신입사원 지원자의 경우 일부 직무에 한해 별도의 직무 테스트가 있다. 서류 마감 기한은 내달 1일까지이며, 최종 합격자는 오는 5월 입사 예정이다. 직무별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KINX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INX는 임직원들의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격주 주 4일제를 도입해 둘째, 넷째 금요일을 자율근무일로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복지포인트, 도서 구입비, 교육비, 하계 휴가비를 포함한 연 400만 원 상당의 현금성 복리후생비 지급, 직원 휴양시설 운영 등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를 통해 임직원의 만족도 향상에 힘쓰고 있다.

KINX 전호경 행복경영 유닛장은 “KINX는 2000년 창사 이래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9년 연속 고용노동부 주관 ‘청년친화강소기업’에 선정됐다”며 “안정적인 성장성과 청년친화적 조직문화를 자랑하는 기업 KINX와 함께 할 젊은 인재들의 많은 지원과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인터넷 인프라 서비스 전문기업 KINX는 국내 최대 규모 IX(Internet eXchange), 중립적 IDC를 기반으로 기업 환경에 최적화된 네트워크 연결과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클라우드 연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