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별 목표 챌린지, 문제 풀이 영상 등 자기주도학습 강화 지원

[아이티데일리] 프리윌린(대표 권기성)은 매쓰플랫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매쓰플랫 프리미엄 서비스’를 출시하고, 수업과 학생의 자기 주도형 학습 코칭을 효과적으로 결합한 초개인화 학습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매쓰플랫 프리미엄 서비스는 매쓰플랫 베이직 기능에 프리미엄 전용 기능이 추가된 서비스다. 기존 매쓰플랫 베이직이 교사의 편리한 ‘수업(티칭)’에 초점을 맞췄다면, 매쓰플랫 프리미엄 서비스는 학생의 자기주도 학습을 추가로 지원하는 ‘지도(코칭)’의 개념을 더했다.

프리윌린이 초개인화 학습 솔루션 ‘매쓰플랫 프리미엄 서비스’를 출시했다.
프리윌린이 초개인화 학습 솔루션 ‘매쓰플랫 프리미엄 서비스’를 출시했다.

교사가 수업 시간 외에도 학생 개개인에 맞춤형 교육 환경을 제공해 수업 관리 효율을 높이고, 동시에 학생의 학습 능률도 향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이번 서비스는 수학 수업 후 온전한 공부 시간(순공시간) 확보와 효과적인 자기주도학습이 성적 향상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는 점에 주목했다. 이에 자기주도 학습법을 체득하지 못한 학생을 위해 프리윌린의 IT 기술력을 접목, 초개인화 학습 솔루션으로 선보였다.

매쓰플랫 프리미엄 서비스에는 △단원·유형별 목표 달성 챌린지 △문제 풀이 동영상과 개념 강의 △시그니처 교재 전권 이북(e-Book) 제공 등 프리미엄 전용 기능이 추가됐다.

학생들은 수업 이후에도 개인화된 코칭과 단원·유형별 목표 달성 챌린지 등을 통해 자기주도학습 성과를 극대화하고, 자신의 학습 성취도를 쉽게 파악하는 등 메타인지를 활용하는 학습 관리법을 실천해 공부 효율을 높일 수 있게 된다.

또한 총 8,000문항에 이르는 문제 풀이 동영상과 600개 이상의 개념 강의로 수업 중 부족했던 부분이나 수업 공백을 스스로 보충할 수 있다.

매쓰플랫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 교사와 학생에게는 매쓰플랫이 교과 학습의 주요 유형을 선별하여 수록한 개념·유형·심화 레벨의 신경향 문제집 ‘시그니처 교재’가 이북 형태로 무제한 제공된다. 이북에 직접 문제 풀이, 필기, 자동 채점까지 가능해 종이책 없이도 수업하는 클래스가 구현 가능하다.

프리윌린은 매쓰플랫 프리미엄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가입비 무료 혜택과 월 구독료 25% 할인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프리윌린 권기성 대표는 “이번 프리미엄 서비스는 매쓰플랫 출시 후 많은 선생님의 의견을 수렴해 수업과 교사의 코칭, 학생의 자기주도학습을 유기적으로 연결해 최적의 학습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했다”며 “매쓰플랫 프리미엄 서비스가 교육 현장에서 선생님의 업무를 덜어줄 ‘또 하나의 선생님’ 역할을 맡아 학생에게 언제 어디서든 맞춤형 학습을 제공해 성취감과 성적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