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작 VOD 구매 시 월정액 무료 쿠폰 증정…지난해 인기 VOD 최대 50% 할인

[아이티데일리]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설 명절을 맞아 최신작 VOD 구매 시 월정액 무료 쿠폰을 증정하고, U+콕에서 영양제·화장품 등 인기 선물을 최대 95%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LG유플러스는 설 연휴 일정에 맞춰 지난 7일 IPTV 서비스 ‘U+tv’를 통해 지난해 11월 개봉 이후 누적 관객 1,300만 명을 돌파하며 지난해 최다 관객 영화로 자리매김한 ‘서울의 봄’을 선보였다. 서울의 봄 VOD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U+tv에서 이용 가능한 U+영화월정액(1만 5,400원) 1개월 무료쿠폰을 100%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VOD 할인쿠폰 1만 원권(3,000명), 3천 원권(2,000명)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가 설 명절을 맞아 최신작 VOD 구매 시 월정액 무료 쿠폰을 증정하고, U+콕에서 영양제·화장품 등 인기 선물을 최대 95%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LG유플러스가 설 명절을 맞아 최신작 VOD 구매 시 월정액 무료 쿠폰을 증정하고, U+콕에서 영양제·화장품 등 인기 선물을 최대 95%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LG유플러스는 서울의 봄 외에도 이순신 3부작의 마지막편 ‘노량: 죽음의 바다’, DC 유니버스의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 애니메이션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 등 극장에서만 시청 가능했던 최신 영화 VOD를 제공한다. VOD 구매 시 추첨을 통해 3,400명에게 VOD 할인쿠폰 3천 원권 및 5천 원권, 뽀송포비 키링, 도미노피자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또한 U+tv 고객은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애스터로이드 시티’, ‘화란’ 등 지난해 인기 영화 100여 편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시청할 수 있다.

‘VIP 전용관’을 통해 다양한 무료 VOD도 시청 가능하다. ‘비공식작전’, ‘타겟’ 등 국내 인기 영화를 비롯해 국내에서 독점 제공하고 있는 일본 유료방송사 ‘와우와우(WOWWOW)’의 드라마, 라이브시네마 콘텐츠 ‘로열 오페라하우스 2023-24 시즌: 발레 호두까기 인형’ 등을 무료로 볼 수 있다. VIP 전용관은 U+tv 프리미엄 이상 요금제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설 연휴를 맞아 모든 VOD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3만 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VOD를 1편이라도 구매한 고객은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정진이 미디어사업트라이브장은 “설 연휴 기간 온 가족이 따로 또 같이, 각자의 취향에 맞게 즐겨 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고 싶어 하는 콘텐츠를 VOD로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설 명절을 맞아 데이터 커머스 U+콕에서 지난해 추석 연휴 인기가 많았던 상품을 중심으로 할인된 가격에 명절 선물을 판매하는 기획전도 진행한다. 지난해 추석 연휴를 앞두고 U+콕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상품은 영양제·홍삼 등 건강식품으로, 전체 판매량의 20%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를 바탕으로 LG유플러스는 설맞이 ‘베스트 선물 기획전’을 통해 영양제·화장품세트·참기름세트 등의 상품을 최대 9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계획이다.

설 연휴 기간 추가로 7% 할인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U+콕에서는 오는 12일까지 매일 자정 선착순 1,000명에게 7% 할인쿠폰을 선물한다. 설 기획전 페이지에서 쿠폰 다운받기를 클릭하면, 매일 1,000명에게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내려받은 쿠폰은 구매 금액에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구매 금액 및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U+콕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다음 달 3일까지 구매확정한 고객 중 구매 금액 기준 상위 2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상품 구매 후 리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U+콕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쿠폰 3만 원권도 증정된다.

LG유플러스 김태훈 광고사업단장은 “설 연휴를 맞아 친지 가족들에게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LG유플러스는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 고객 경험을 혁신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