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총괄, SaaS ‧ 플랫폼 역량 강점 살려 클라우드 네이티브 확산 이끈다

[아이티데일리] 아콘소프트가 미래 지속 성장을 위해 IT 인재를 영입하며 클라우드 네이티브 PaaS 플랫폼 사업 혁신에 나선다.

아콘소프트는 이영수 비즈니스 총괄 대표를 공동대표로 신규 선임했다고 10일 밝혔다. 단독 대표체제를 유지해온 김진범 대표가 개발에 집중하고 영업과 사업 제반을 이영수 대표에게 맡겨 경쟁력을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이영수 신임 대표는 30년 이상의 경험을 지닌 IT전문가로, 삼성SDS를 시작으로 세일즈포스 지사장, 피보탈 지사장, 오라클 부문대표를 역임하며 다수의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플랫폼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이끈 인물로 평가받고 있다.

아콘소프트는 다양한 IT 비즈니스를 주도해 성장을 이끈 이영수 공동대표 영입을 통해 PaaS 플랫폼 영업을 강화하고 클라우드 네이티브에 특화된 서비스 제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영수 공동대표는 아콘소프트 비즈니스를 이끄는 수장으로서 앞으로 기업과 공공기관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구축 비즈니스를 확대하고, 모회사인 나무기술의 클라우드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고객이 가진 다양한 종류의 IT 고민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앞장선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