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티메이트 30일, 프리미엄 30일, 프리로 요금제 개편

[아이티데일리] 엔비디아 지포스나우(NVIDIA GeForce NOW)의 국내 운영을 맡고 있는 클라우드게임랩의 ‘GFN.CO.KR’은 더 많은 혜택과 함께 새로운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GFN.CO.KR 이용자들은 18일 이후부터 자신이 플레이하는 게임에 맞는 새로운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유료, 무료 요금제 가운데 원하는 요금제를 고를 수 있다.

클라우드게임랩의 ‘GFN.CO.KR’이 기존 요금제를 개편한 신규 요금제를 발표했다.
클라우드게임랩의 ‘GFN.CO.KR’이 기존 요금제를 개편한 신규 요금제를 발표했다.

새 요금제는 △얼티메이트(Ultimate) 30일 △프리미엄(Premium) 30일 △프리(Free) 3가지로 구성되며, 기존 ‘울트라12’와 ‘울트라100’ 요금제를 대체한다.

‘얼티메이트 30일’은 최대 4K 해상도를 지원하며, 가장 높은 해상도와 프레임 수를 제공한다. 게임 세션당 최대 6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며 엔비디아의 RTX와 DLSS 기술을 통해 부드럽고 시네마틱한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프리미엄 30일’ 요금제는 게임 세션당 최대 6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엔비디아의 RTX 기술이 지원된다. 최대 1080p 해상도에, 60fps의 스트리밍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프리’ 요금제는 기존 베이직 요금제를 대체하는 것으로, 게임 세션당 최대 1시간까지 사용 가능하고 엔비디아의 RTX와 DLSS 기술이 제공되지 않는 대신 별도 요금이 없다.

유료 요금제인 얼티메이트 30일과 프리미엄 30일은 30일 동안 총 40시간의 게임 플레이 시간이 제공된다. 40시간을 모두 사용하면 제한된 상태에서 무료로 계속 사용하거나 우선순위 시간을 추가로 구매 가능하다. 만약 30일 동안 40시간을 모두 사용하지 못해도 남은 시간의 일부를 최대 20시간까지 다음 30일 기간으로 이월할 수 있다.

기존 울트라12 또는 울트라100을 구독하던 GFN.CO.KR 이용자들은 새 요금제 선택 시 바로 적용돼 계속 클라우드 스트리밍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18일 이후에는 한 번까지 기존 요금제를 갱신할 수 있으며, 마지막 결제 주기 이후로는 새로운 요금제를 선택해야 한다. 만약 새 요금제를 선택하지 않을 경우, 무료 요금제로 자동 변경되며 추후에 프리미엄 또는 얼티메이트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18일 이후 새로 GFN.CO.KR에 가입하는 이용자의 경우 새 요금제(프리미엄 30일, 얼티메이트 30일, Free)만 적용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