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종류 DB 작업 및 GUI 통한 쿼리 생성 지원
[아이티데일리] 웨어밸리(대표 손삼수)는 자사의 DB 개발 도구 ‘오렌지에이드(Orange Ade) v3.0’이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6일 밝혔다.
오렌지에이드는 다양한 종류의 DB에 대해 기본적인 SQL 작업을 포함한 작업 도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개발자가 DB 작업을 능률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도움으로써 높은 개발 효율을 지원한다.
또한 오렌지에이드는 직관적이고 뛰어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I)를 제공, 개발자뿐만 아니라 DB 관리자, 컨설턴트 등의 업무 능률도 향상한다.
이 외에도 △SQL과 대량 데이터 추출 및 입력 지원 △데이터 수정 및 샘플 데이터 생성 △GUI를 통한 쿼리 생성 작업 등을 쉽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웨어밸리 관계자는 “오렌지에이드는 다양한 DB 지원과 전반적인 DB 관리 작업을 단순화해 사용자의 생산성을 향상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DB에 관한 풍부한 현장 경험을 갖춘 웨어밸리의 전문가들이 국내 순수 기술로 개발한 도구로써 최적의 DB 작업 도구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웨어밸리는 DB/서버 접근제어 솔루션(샤크라 맥스), DB 운영관리·개발 솔루션(오렌지), 통합로그관리 솔루션(로그 캐치) 등 다양한 보안 관련 소프트웨어를 생산·판매하고 있다.
김호준 기자
hojun@itdaily.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