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속 참여로 독도의 날 의미 되새기는 ‘독도 쿠폰’, ‘우리 땅 쿠폰’ 제공

원스토어가 10월 25일 독도의 날을 맞아 게임, 스토리 부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스토어가 10월 25일 독도의 날을 맞아 게임, 스토리 부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앱마켓 원스토어(대표 전동진)는 10월 25일 독도의 날을 맞아 게임, 스토리 부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스토어는 독도의 날인 25일 연속으로 참여할 수 있는 ‘잊지 말자! 우리 땅 독도’ 이벤트를 열어, 당일 원스토어 이벤트 페이지의 ‘우리 땅 쿠폰 받기’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에서 2회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 1장을 제공한다. 또한 우리 땅 쿠폰을 사용할 때마다 25% 할인 혜택이 담긴 ‘독도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원스토어 계열사 원스토리는 26일부터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가을맞이 쿠폰 뽑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원스토리 각 카테고리별 1개 작품을 선정해 작품마다 3가지 종류의 랜덤 쿠폰이 지급된다. 웹소설 부문에서는 무료 대여 쿠폰 5매·10매·전체 대여 무료 쿠폰이, 웹툰과 만화 부문에서는 무료 대여 쿠폰 3매·5매·전체 대여 무료 쿠폰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이벤트 대상 주요 작품은 웹소설 ‘불사조의 정원’, ‘제일교’와 웹툰 ‘구름이 피워낸 꽃’ 등이다.

한편 원스토어를 통해 선보인 모바일 MMORPG ‘블러드 헌터: 도깨비전’, ‘루나: 달빛 연대기’ 등의 신작 롤플레잉 게임들이 다채로운 볼거리와 스토리로 유저들의 높은 호응을 일으키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